이용 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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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은 주식회사 버드민(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어프레시 컨설팅 서비스(http://afresh.kr) 및 제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조건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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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 호에 정의된 용어 이외의, 약관 내 용어의 정의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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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 컨설팅 산업과 관련된 경제활동을 영위하는 자로서 컨설팅 서비스(온라인, 오프라인 서비스 등을 포함합니다) 및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로서 본 약관에서는 주식회사 버드민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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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공지하는 정보를 수령하며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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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 : ‘회사’가 ‘회원’ 가입 시 ‘회원’의 동일성, 로그인, 정보변경, 결제정보 등을 관리할 수 있도록 ‘회원’정보의 식별 목적으로 발급하는 것으로서 문자, 숫자, 특수문자 등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정보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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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 '회사'에서 제공하는 추가적인 부가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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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앱 컨설팅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회원’이 ‘회사’에 일정 금액을 지불 할 시 ‘회원’이 소유하고 있는 배달앱 플랫폼을 ‘회사’가 일부 관리 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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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식업 컨설팅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회원’이 ‘회사’에 일정 금액을 지불 할 시, ‘회사’의 인력으로 ‘회원’의 매장 관리를 ‘회사’가 지원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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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서비스 회원 : ‘컨설팅 서비스’ 를 이용 중인 ‘회원’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컨설팅서비스 회원’과 ‘컨설팅 서비스 회원’이 아닌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차별을 두어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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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 ‘회사’가 제공하는 ‘컨설팅 서비스’ 를 이용하기 위하여 각종 지불수단을 통하여 일정 금액을 ‘회사’ 에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2조의2 [약관의 효력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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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회원 가입 시 “회원”에게 제시한 각종 약관은 “회원”이 그에 대한 동의를 함으로써 각각 회사와 “회원” 간에 계약으로 서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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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동의한 각종 약관은 “회원”이 회사의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가 없더라도 서비스의 이용에 적용됩니다.
제3조 [법령의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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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 에게 ‘컨텐츠’를 제공함에 있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 등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저작권법」, 「개인정보 보호법」, 「청소년 보호법」, 「콘텐츠산업 진흥법」,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정하는 「콘텐츠이용자 보호지침」 등의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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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 등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저작권법」, 「개인정보 보호법」, 「청소년 보호법」, 「콘텐츠산업 진흥법」,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정하는 「콘텐츠이용자 보호지침」,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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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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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약관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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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정하는 “콘텐츠이용자 보호지침”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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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하며, 개정된 약관은 그 적용 일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단,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시행일 30일 전부터 시행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본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고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를 통해 제공하는 등 ‘회원’이 인지할 수 있는 합리적으로 가능한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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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공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의 거부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본 이용약관 규정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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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은 ‘회원’이 이 약관에 동의한 날로부터 회원 탈퇴 시까지 적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이 약관의 일부 조항은 회원 탈퇴 후에도 유효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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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전부를 인쇄할 수 있고, 확인할 수 있도록 필요한 기술적 조치를 취합니다.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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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 ‘회원’이 공개한 이메일 주소, 전화 등의 연락처를 통해 개별 통지할 수 있습니다.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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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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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재 인터넷 보안기술의 발전 수준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성격에 적합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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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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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는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달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 보호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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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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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회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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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이용신청 등에서 제공한 정보와 제1항에 의하여 수집한 정보를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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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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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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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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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의 규정 또는 법령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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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언제든지 제2항 및 제3항의 동의를 임의로 철회할 수 있으나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정보의 수집 또는 제공 동의를 철회할 경우 서비스의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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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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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사’의 귀책 없이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의 정보가 노출된 경우 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장 회원
제9조 [회원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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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버드민 웹 사이트를 통해 휴대폰번호로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휴대폰번호로 이용이 어려운 경우 회사의 예외 정책에 따라 별도의 회원 가입 수단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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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만 19세 미만인 경우에는 부모님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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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회원 가입 페이지의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거나 본 서비스의 이용을 시작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고, 회원 가입신청을 한 후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회원 가입계약이 체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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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서비스 회원 가입을 완료하기 전에 해당 ‘컨설팅 서비스’와 지원 기기에 대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상황을 사전에 숙지하고, 착오 없이 정확히 거래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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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 가입 신청을 완료하였을 때에는 신청 내용을 확인한 후 지체 없이 이를 승낙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하거나 거절할 수 있으며,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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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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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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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 19세 미만의 회원이 법정 대리인 동의 등 필요한 절차를 완료하지 않거나 허위로 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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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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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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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 법령,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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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및 설비의 미 보유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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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성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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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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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내 계정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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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원 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웹/앱으로 수정을 하거나 고객센터 등을 통해 ‘회사’에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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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정보변경 메뉴를 통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변경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는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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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에 필요한 정보는 ‘회원’ 본인만 사용이 가능하며 타인에게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3자가 ‘회원’의 정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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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사’에서 제공받은 모든 ‘컨텐츠’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 판매, 편집, 전시, 배포, 방송 등 ‘회사’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일체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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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지침,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 및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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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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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상적인 가입을 시도하거나 서비스 제공을 방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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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인의 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거나 도용하여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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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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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법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경로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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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의 서비스, ‘컨텐츠’를 배포, 판매, 양도, 대여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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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운영자, 임직원, ‘회사’를 사칭하거나 관련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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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서비스에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거나 전송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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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영업비밀, 특허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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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되는 서비스를 영리를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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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재산상 이익을 위하여 ‘회사’ 또는 ‘회사’의 서비스와 관련된 허위의 정보를 유통하거나 비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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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와 다른 ‘회원’ 및 기타 제3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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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도중 외설, 폭력적인 메시지,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게시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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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문의 시 욕설, 폭언, 성희롱, 반복적인 민원을 통해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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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행 법령에 위반되는 불법적인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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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회사’의 건전한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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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전항에서 금지한 행위를 하는 경우, 위반 행위의 경중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정지/계약의 해지 등 서비스 이용 제한, 수사 기관에의 고발 조치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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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사’의 사전 허락 없이 ‘회사’가 정한 이용 목적과 방법에 반하여 ‘회사’의 재산권, 영업권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침해하여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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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본 조에서 규정한 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한 일체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원탈퇴 및 회원자격의 정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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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가입 계약해지 요청을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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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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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 신청 또는 ‘콘텐츠’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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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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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인의 정보 등 부정한 방법으로 가입한 것이 확인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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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금지한 정보(컨설팅 내용 등)의 송신 또는 게시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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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의 저작권 등 지식 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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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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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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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기술적 보호조치를 회피 혹은 무력화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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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정상적인 용도 이외 또는 부당한 방법으로 이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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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영업을 방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비정상적으로 악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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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 제10조 5항의 각 호 사항을 위반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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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하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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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소명할 기회를 부여하며, ‘회원’이 소명한 내용이 정당한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의 자격을 복구합니다. 단, ‘회사’가 정한 소명 기간 동안 소명하지 않은 경우 ‘회원’ 등록 말소 동의로 간주합니다.
제3장 서비스
제12조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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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가입신청을 승낙한 후 ‘컨설팅 서비스’ 를 신청한 이후부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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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체험 등의 목적으로 무료 이용 기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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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시간은 ‘컨설팅 서비스’의 종류마다 다르며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프레시(http://afresh.kr) 웹사이트 ‘컨설팅 서비스’ 기준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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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다음과 같은 ‘컨텐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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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전문 담당 컨설턴트 1:1~1:3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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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 및 개선 사항 실시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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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 및 배달 플랫폼 노하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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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턴트와의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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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플랫폼 메뉴 관리 및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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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플랫폼 실시간 리뷰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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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플랫폼 디자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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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플랫폼 컨설턴트가 직접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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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턴트 매장 방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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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 매장 홍보 관련 마케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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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사’의 판단으로 ‘회원’의 매장 상황에 추가 조치가 필요 하다고 생각될 경우 진행할 마케팅 비용은 ‘회사’가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마케팅 비용에 대한 15%의 중개수수료(VAT제외)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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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사업 계획 및 서비스 운영정책에 따라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전화, 이메일 주소, 등을 통하여 이를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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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컨텐츠’ 서비스의 약정 조건에 따라 ‘회원’ 이 지불할 대금을 할인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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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의 제공 지역을 대한민국으로 한정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지적 재산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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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제공한 사진, 이미지 및 상표에 대한 저작권 기타 일체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음을 보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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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제3자에 의해 해당 사진, 이미지 및 상표와 관련하여 이의제기나 소송을 당하는 경우, ‘회원’은 즉시 ‘회사’를 면책시키고 ‘회원’의 책임과 비용으로 해당 분쟁을 해결해야 합니다 또한, 이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손해에 대하여 ‘회원’에게 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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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컨설팅 중 제작한 이미지, 배너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제4장 유료서비스 이용 및 결제
제14조 [컨설팅 서비스 이용 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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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회원’의 ‘컨설팅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일부 서비스의 경우, 이용 신청 접수 후 사전 공지한 지정된 일자)로부터 ‘컨설팅 서비스’는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기술적 사유 등 기타 사정에 의하여 ‘컨설팅 서비스’를 개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3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의 방법에 따라 ‘회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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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컨설팅 서비스’ 이용신청이 있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에게 이용신청의 내용을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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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항의 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회사’에 정정 또는 수정을 요청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이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이 약관의 유료결제 해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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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다음 각 호와 같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사’의 사정, ‘회원’의 매장 사정 등 기타 제반 여건에 따라 서비스 내용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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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앱 컨설팅 서비스’ 시작 : '회사'가 제공하는 ‘배달앱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은 초기 세팅 금액을 별도로 지불한 이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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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식업 컨설팅 서비스’ 시작 : '회사'가 제공하는 ‘요식업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은 초기 세팅 금액을 별도로 지불한 이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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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의 ‘컨설팅 서비스’ 이용이 해지 또는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정보는 해지 또는 종료 시점부터 12개월간 보존한 뒤 영구 삭제하며 복구는 불가합니다.
제15조 [컨설팅 서비스 이용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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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이용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컨설팅 서비스의 ‘구매/결제 완료 등’의 표시가 회원에게 절차상 표시된 시점)으로써 ‘컨설팅 서비스’ 이용 계약은 성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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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컨설팅 서비스’ 결제 전에 다음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회원’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구매 영수증을 통해 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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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컨설팅 서비스’의 내용, 가격, 이용 기간, 이용 방법, ‘서비스 취소’ 및 해지 조건 및 그 방법, 환불에 관한 사항 및 ‘컨설팅 서비스’의 선택과 관련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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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약철회(환불)가 불가능한 ‘컨텐츠’에 대해 ‘회사’가 취한 조치에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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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본 약관 제11조 [회원탈퇴 및 회원자격의 정지]에서 정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컨설팅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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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컨설팅 서비스’ 이용 신청 시 필요한 제반 사항을 기재할 경우 ‘회원’의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회원’이 이용하고자 하는 ‘컨설팅 서비스’의 결제방법의 선택 및 선택한 결제방법에 필요한 결제정보를 정확히 ‘회사’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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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전항의 해당 사항이 변경될 경우 지체 없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변경사항을 고지하고, ‘회사’는 지체없이 변경사항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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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사’가 지정하는 결제수단으로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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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거래금액에 대하여 내부정책 및 외부 결제업체(PG사, 은행사, 카드사 등), 기타 관련 법령의 변경에 따라 ‘회원’ 당 월 누적 결제액, 결제한도 등의 거래한도를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가 정한 거래한도를 초과하는 범위의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거래한도의 초과로 인하여 ‘컨설팅 서비스’의 추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미성년자 이용계약에 관한 특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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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 19세 미만의 미성년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보호자의 명의 또는 보호자 동의하에 이루어져야 하고, 보호자는 본인 동의없이 체결된 자녀(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유료서비스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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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공급하는 ‘컨설팅 서비스’가액을 변경할 수 있으며, 제5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의 방법에 따라 ‘컨설팅 서비스’ 이용 ‘회원’에게 사전공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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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이미 구매/가입한 ‘컨설팅 서비스’는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변경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컨설팅이 끝난 후 다음 시점부터 예약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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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전항의 즉시 변경을 선택한 경우, ‘회원’이 변경 요청한 서비스로 즉시 교체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의 기존 구매/가입한 서비스의 남은 기간과 변경 요청한 서비스의 가격을 비례 배분하지 않으며 남은 기간에 대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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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제2항의 예약 변경을 선택한 경우, ‘회원’이 변경 요청한 달의 이용기간이 만료되는 날까지 기존 구매/가입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기간 만료일 다음날부터 변경 요청한 서비스로 변경 적용됩니다.
제18조 [컨설팅 서비스 이용에 관한 해지, 환불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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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첫 유료 결제일로부터 14일 이내 관리 내역이 없는 경우, ‘컨설팅 서비스’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해당 경우엔 결제 금액의 100%,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단, 컨설팅 진행 내역이 있을 경우 100% 금액의 환불이 불가능하며, 컨설팅 서비스의 진행 사항 내역을 차감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14일 이후에는 '컨설팅 서비스'가 진행중으로 간주되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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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2항의 경우에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관리페이지 등을 통해서 ‘컨설팅 서비스’ 환불을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계 법령 등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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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이 이행 된 이후 ‘회사’가 업무 실행 중 15일 이내 중도포기 시, 총 계약금의 100%를 배상합니다 허나 ‘회원’이 ‘회사’에게 자료제공 및 협조가 불가능한 경우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영업정지 시 계약해지에 대하여 ‘회사’에게 책임이 없으며 계약해지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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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한 이후에 중도 해지 또는 환불을 요청할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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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컨설팅 서비스’ 취소를 확인 후 환불 금액이 있을 경우, 원칙적으로 ‘회원’의 해당 의사표시를 수령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결제수단 별 사업자에게 대금의 청구 정지 내지 취소를 요청하고, ‘회원’이 결제한 동일 결제수단으로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한 경우 및 아래의 각 경우 등에는 개별 결제 수단별 환불 방법, 환불 가능 기간 등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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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등 수납 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 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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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수단 별 사업자가 ‘회사’와의 약정을 통하여 사전에 대금 청구 정지 내지 결제 취소 가능 기한 등을 미리 정하여 둔 경우로 해당 기한을 지난 환불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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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한 후 이용으로 얻은 이익이 있거나 중도 해지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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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환불 처리에 필요한 정보 내지 자료를 ‘회사’에 즉시 제공하지 않는 경우(예: 현금 환불 시 신청인의 계좌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타인 명의의 계좌를 제공하는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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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회원’의 명시적 의사표시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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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제11조 [회원탈퇴 및 회원자격의 정지]에 따라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한 후 환불해야 할 금액이 있을 경우에는 본 조에서 정한 환불 기준을 적용하여 공제하고 환불합니다. 다만, 이 경우 ‘회원’은 해당 조치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 재개 등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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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에게 ‘컨설팅 서비스’ 취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으며, ‘회원’의 계약해제∙해지는 손해배상의 청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이 이용기간을 약정한 상품에 대한 해지에 대해서는 위약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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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서비스’를 유지하고자 하는 ‘회원’은 이용요금의 체납 또는 결제수단의 연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조치하여야 합니다.
제19조 [대금의 지급 및 과오금의 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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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사’가 제시한 결제방법에 따라 ‘컨텐츠’의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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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대금을 결제함에 있어서 과오금을 지급한 경우 ‘회사’는 대금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을 환급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는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의 환급이 불가능할 때는 즉시 이를 ‘회원’에게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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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과오금을 환급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을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공제하고 환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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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과오금 환급청구를 거절할 경우 과오금이 없음을 입증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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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과오금의 세부 환불절차 및 기타 사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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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나 ‘회원’이 과오금의 발생사실을 안 때에는 전자우편, 서비스 홈페이지 등 회사가 제시한 방법에 따라 상대방에게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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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에게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회원 성명, 결제증빙서류, 전화번호, 환불 요청 계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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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환불에 필요한 제2호의 정보를 ‘회사’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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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정보 제공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 처리(‘회원’의 명시적 의사표시가 있는 경우 차회 요금에서 상계)
제5장 책임제한 및 분쟁해결에 관한 보칙
제20조 [손해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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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의 결함에 의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의 내용인 ‘콘텐츠’가 손상, 훼손, 삭제되어 서비스 이용에 실제 발생한 손해만을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 또는 ‘회사’ 소속 임직원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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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에서 명시되지 아니한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컨설팅 서비스’의 이용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콘텐츠이용자 보호지침” 등 관련법령의 규정 및 기타 상관례에 의하여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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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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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의 과실로 이 약관의 이용 제한 관련 각 규정에 근거,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되거나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원’이 신청한 모든 ‘컨설팅 서비스’는 상실되며 ‘회사’는 해당 ‘컨설팅 서비스’ 비용을 반환할 의무를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1조 [책임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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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약관,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이용 기준을 준수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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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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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컨설팅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련의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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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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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재지변, 전쟁 등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으로 인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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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등의 관리를 소홀히 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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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관리영역이 아닌 공중통신선로의 장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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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통신서비스 등의 장애로 인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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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서비스 내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회사’ 또는 ‘회사’ 소속 임직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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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자신의 결정에 의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특정 프로그램이나 정보 등을 다운받거나 접근함으로써 입게 되는 컴퓨터 시스템상의 손해나 데이터, 정보의 상실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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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로 인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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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상업성 또는 매출 기여성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 효용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도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22조 [관할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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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하고, 협의가 안될 경우 “콘텐츠산업진흥법” 상 콘텐츠분쟁 조정 위원회에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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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항에 따라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소를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와 ‘회원’ 간의 소의 관할은 제소 당시의 ‘회원’ 주소 또는 ‘회사’의 본점 소재지에 의하고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은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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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일자 : 2022.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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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 일자 : 2022.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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